1. Mira(미라)는 자신의 다양한 이미지, 텍스트 및 로고를 결합하는 최상의 방법을 결정하기 위한 최대한(최대의)의 자유 (창조적 통제(조정))를 원합니다.
-> 이미지광고 (Image ads)
2. Miko(미코)는 광고 그룹 및 캠페인에서 광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기 위해 간접비용(오버헤드)을 줄여야합니다.
->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(Responsive Display Ads)
3. 세리는 부하가 더 가벼운(덜 한) 더 빠른 광고를 원한다.
-> 없음 (None)
4. Tommy는 다른 모든 것보다 성능(퍼포먼스)을 중시합니다.
->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(Responsive Display Ads)
5. Sandy는보다 안전한 광고를 만들고 멀웨어의 위험을 줄이려고합니다.
-> AMPHTML 광고
https://skillshop.exceedlms.com/student/catalog
'Google Skillshop_스킬샾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? (0) | 2020.03.26 |
---|---|
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0.03.26 |
Google Ads가 비즈니스 목표를 발전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? (0) | 2020.03.11 |
Google Ads를 통한 광고는 비즈니스 목표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. 다음 시나리오 각각에 대해 어떤 캠페인 유형을 선택 하시겠습니까? (0) | 2020.03.11 |
업로드 된 광고를 통해 광고주는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더 많은 인벤토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(0) | 2020.03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