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 담당자와 가장 잘 맞는 디스플레이 광고 포맷을 매치하십시오.(포맷은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음)
본문 바로가기

Google Skillshop_스킬샾

마케팅 담당자와 가장 잘 맞는 디스플레이 광고 포맷을 매치하십시오.(포맷은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음)

1. Mira(미라)는 자신의 다양한 이미지, 텍스트 및 로고를 결합하는 최상의 방법을 결정하기 위한 최대한(최대의)의 자유 (창조적 통제(조정))를 원합니다.

-> 이미지광고 (Image ads)

2. Miko(미코)는 광고 그룹 및 캠페인에서 광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기 위해 간접비용(오버헤드)을 줄여야합니다.  

->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(Responsive Display Ads)

3. 세리는 부하가 더 가벼운(덜 한) 더 빠른 광고를 원한다.

-> 없음 (None)

4. Tommy는 다른 모든 것보다 성능(퍼포먼스)을 중시합니다.

->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(Responsive Display Ads)

5. Sandy는보다 안전한 광고를 만들고 멀웨어의 위험을 줄이려고합니다.

-> AMPHTML 광고

 

https://skillshop.exceedlms.com/student/catalog

 

카탈로그 : Google

Skillsho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oogle 전문 도구와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모든 학습자를 위한 원스톱 공간입니다. 과정 살펴보고 시작하기

skillshop.exceedlms.com